본문 바로가기

인사이트Life/제품디자인

[재활용디자인] 페트병의 무한 변신!! Bottle Light 조명 디자인



[재활용디자인] 페트병의 무한 변신!! Bottle Light 조명 디자인





Bottle Light by YaRan Chang, Hsin Chou Liao, Chung en Lee & Simon Shih

 

 Bottle Light는 우리가 먹고 남은 페트병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조명을 만들수 있다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나온겁니다

 

올해 Liteon Award에서 수상한 작품이라고하는데요


어떻게 위에 같은 멋스러운 조명이 될 수 있을까요~?




단순합니다~ 먹다남은 페트병을 구겨서 SW LED light module에 꽂아주면 끝입니다^^



오~~^^ 정말 간편하기도하고 실증날때마다 바꿔주는 실용성도 있어보여 좋네요~ㅋㅋㅋ 

우쩨 이런 생각을~???ㅎㅎㅎㅎ

 

사실 처음에는 페트병이 녹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

 LED조명은 발열이 많이 나지 않고 빛이 부드럽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네요~

 

즉, LED조명이 탄생함으로 인하여 가능하게 된 아이디어라는 말씀!!

그러고 보면 기술이 발전됨에 따라 디자인도 아이디어도 발전하는거같아요~

 

  

출처 : http://www.yankodesign.com/2010/10/22/bottle-so-beautiful-and-full-of-light/?utm_source=feedburner&utm_medium=feed&utm_campaign=Feed%3A+yankodesign+%28Yanko+Design+-+Form+Beyond+Function%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