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인사이트Life/제품디자인

[제품디자인] 꽃이 활짝 펴지듯한 아름다운 조명디자인




[제품디자인] 꽃이 활짝 펴지듯한 아름다운 조명디자인


디자이너 Patrick Jouin가 꽃이 만발한 시기에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어

 

만들게 된 램프라고합니다

 

이름은 Bloom.MGX Lamp인데요~

 

아름답게 펴지는 꽃봉우리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세요^^

 


마치 고고하게 피어있는 한송이의 연꽃과 같네요~







인제 어찌생겼는지 가까이서 보아요~^^

오~ 요렇게 생겼군요~



더더더더~~~~

 

가까이보면 마치 퍼즐같이 조각조각 나눠져 있네요















활짝~펴진 꽃~!!!

 

화려하네요~











아름답켜 펴서 우화한 꽃 한송이 어떠세요~? 




왼쪽에는 펴진 꽃 오른 쪽은 꽃봉우리~

 

같이 있으니 더 아름다운 꽃조명디자인이예요~






조명디자인인데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 것 같았어요 

요즘 잘 된 디자인 제품들을 볼때면 

점점 그 경계가 모호해지는 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요~^^


요~ 꽃조명디자인은~

집에서 무드 잡을때나

고독을 질근질근 씹으며 있고 싶을때 

이 조명이 생각날꺼같아요

  

디자이너 : Patrick Jouin

 

출처 : http://moss-gallery.com/section/161591_Bloom_MGX_Lamp_Patrick_Jouin.html